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이제 남자친구도 내 식습관을 이해하고, 내가 귀엽다는 것도 이해해줬다.

먹는 것 때문에 남자친구와 문제가 있어요.
안녕하세요
저는 20대 중반의 여성입니다. 내년이나 내년에 결혼을 전제로 연상의 남자친구와 교제 중입니다.

문제는 내가 남들보다 조금 더 많이 먹는다는 것이다.
치킨 1개+라면, 피자 L+@@, 햄버거 3개를 먹습니다.

어렸을 때부터 남들보다 많이 먹었던 것 같아요.

가끔 친구들과 돈 문제로 (많이 먹어서), 남자친구를 처음 만났을 때,
집에서 먹고 또 먹으러 갔어요.

이제 남자친구도 내 식습관을 이해하고, 내가 귀엽다는 것도 이해해줬다.
저는 현재 165에 50kg입니다. 살이 찌지 않는다면 괜찮을 거라고 말했어요. 물론 저도 뺄 생각입니다.

저는 삼겹살을 너무 좋아합니다.

남자친구랑 외식할 때 7~8명이서 많이 먹으면 둘이서 1400g 정도 먹었어요.
저도 혼자 냉면과 밥 두공기를 먹었습니다.

자주는 아니지만 한 달에 한 번 삼겹살을 먹습니다.

결혼 이야기도 하고 나이도 드는데 먹는 양을 줄이는 건 어떨까요?

사실 남자친구는 남자들 사이에서 잘먹는데 저랑 같이 먹으려고 하다보니 살이 많이 쪘고, 배고파서 집에 가서 먹으러 간 적도 있어요..

먹을 수 있어서 너무 행복합니다.
옷도 가방 소품도 없고, 대부분의 돈은 먹는 곳에서 사용한다.

남자친구 입장에서는 보기에 좋아도 몸에 안 좋을 것 같고, 지금은 괜찮아도 나중에는 더 나빠질 것 같습니다.
틀리지 않은걸로 아는데...

참고로 식비의 대부분은 제가 부담합니다.

우리와 비슷한 문제를 가진 사람들이 있습니까??
이거 많이 걱정되네요...